본문으로 바로가기

남자들이 원하는 내 여자의 한 끗 차이!

category 연애시대 2017. 2. 28. 23:36


"한 끗 차이" 

남녀가 사랑하면서도 격렬히 다투게 되는 이유는 바로 이 "한 끝 차이"라고 느껴집니다. 남녀가 다르다는 것은 너무 뻔한 얘기이지요. 서로 사랑한다고 말하는 순간에도 기대하는 것도 많고 실망하는 것도 많죠. 그리고 실망하는 포인트가 생기면, 작아보이던 단점도 점점 크게 느껴지고, 큰 다툼과 이별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여성의 작은 행동변화 하나가 남성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는데요. 지금부터 많은 남성들이 '내 여자'에게 바라는 한 끝차이 TOP10를 알려드립니다. 

[10] 음식 앞에서 사진욕심을 조금 줄이자.

"자기야!! 잠깐만~" 이 얘기를 많이 하시나요? 물론 보기 좋은 것이 맛도 좋고, 사진빨도 좋다고 하지만, 매번 반복되는 것은 오히려 다툼을 부를 때가 있습니다. 특히, 장시간 여행 할때는 서로 피곤하기 때문에 조금 주의가 필요하죠. 매번 사진 먼저 찍던 사람이 음식나왔을때 한 입 먹여준다면, 오히려 좋은 반응을 일끌어 낼 수 있습니다.

[09] 비디오 게임 같이 해보기

게임을 별로 즐기지 않는 남자들도 여자 게이머를 보면 섹시하다라고 느낍니다. 예전에는 남자들이 여자보다 게임에 대한 관심이 많았지만, 요즘은 다릅니다. 남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타이틀이 많습니다. 만약 내 남자가 게임을 좋아한다면, 싫다고 내색하기 보다는 함께 취미로 삼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다가 나도 모르게 게임의 세계에 빠져들수도 있죠.

[08] 스포츠 중계를 재밌게 봐주기

요즘 야구중계를 보면, 관중석을 가득채운 여성들이 보입니다. 남자들은 공 하나하나에 가슴이 철렁 내려 않거나 환호하는 모습에 매력을 느끼기도 하는데요. 만약 정 보기 싫다면,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주고 나는 딴 일을 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07] 내가 왜 이러는지 잘 설명해주자

가끔 남친이나 남편의 행동으로 화가 날 때가 생기시죠? 이럴 때는 한발 물러서서 내가 지금 어떻게 느꼈는지를 설명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나에게는 당연한 감정이고 자신을 보호하려는 행동일 수 있지만, 남자들은 "뜬금없이 왜 이래?" "왜 이렇게 비논리적이고 감정적으로 행동해?"라고 혼란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06] 가끔 엄마 인냥, 밥을 해주자

지금은 2017년, 너무 구닥다리 이야기지만, 남자들은 자신을 돌봐주는 사람을 좋아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특히, 어머니가 해주는 맛난 요리를 먹고 자란 사람일 수록 요리해주고 밥주는 여자를 선호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매일 밥만하면, 밥차 아주머니로 오인할 수도 있습니다.


[05] 생얼인듯한 내추럴한 모습도 보여주자

세팅 된 헤어 스타일, 고급진 메이크업은 남자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기본요소입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내추럴한 모습에 더욱 환호하는데요. 꾸미지 않은 아름다움이란 남자들의 환타지에 불과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이런 환상을 심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100% 민낯은 사람에 따라 리스크가 있습니다.


[04] 깔끔하게 결정을 내려주자

남자들에게는 데이트코스를 정하는 작은 결정도 압박감으로 느낄 때가 많다고 합니다. 대수롭지 않은것에도 내 여자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다고 해야할까요? 예를 들어, 어떤 레스토랑을 예약할지, 어떤 영화를 볼지, 영화를 보고는 어디를 걸을지 등등 남자가 느끼는 부담감을 조금 덜어주세요


[03] 스킨십의 첫 단추를 끼워주자

남자는 여자가 마음에 들기 시작한 바로 그 순간부터 '진도'에 대해서 고민을 시작합니다. 이 때, 여성들은 내가 먼저 다가가면,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것 같다는 불안감을 느끼는데요. 반대로 남자도 "혹시 거절 당하면 어떡하지?"하는 불안감에 휩싸일 수 있습니다. 이때 여성이 첫 단추를 먼저 끼워준다면, 오히려 자신감있는 사람으로 어필이 될 수 있습니다.


[02] 내 남자를 위한 코스튬 플레이어가 되자

게임이나 만화의 코스튬 플레이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내 남자의 취향에 맞춰 평소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의상을 입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죠. 유별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를 보는 내 남자의 표정을 보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을 거에요.

[01] 그 사람이 원하는걸 내가 원하는 것보다 '우선순위'에 놓는 것

겨울왕국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 무엇인가요? 저는 귀여운 눈사람 '울라프'가 화로불 앞에서 조금씩 녹아가면서 했던 대사가 기억에 남습니다. "사랑이란..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을 네가 원하는 것보다 우선순위에 놓는거야!" "True love is putting someone else before yourself"


여기까지 남자들이 원하는 내 여자의 한 끝 차이 TOP 10을 알아보았습니다.


공감은 글을 쓰는 힘이 됩니다!